작성일 : 16-01-01 13:20
끊임없는 연구와 학문을 통해서 신뢰할수있는 곳이되겠습니다.
 글쓴이 : 李恩晥
조회 : 760  
sharp2.jpg

20160408_195005.png

                                                    -2005년 사주대회 우승 상금 50만원-
 
 
방문전 저희 연구소에서 제작한 대략적인 운세감정을 위해 위의 사이트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  미꾸라지 한쌍이 물을 흐려 놓는다. -

 -실력은 꼴찌인데 유명한것처럼 포장하는 아주쉬운 방법. -

상표를 출원했으면서 상표번호 보여주면서 상표라는말을 쏙 빼고 특허출원했다고 거짓말하는곳이 있네요. 특허출원(발명이나 학문적이론)은 10으로 번호가 시작하고 서비스표(상호명)41로 시작합니다. 대부분 이사실을 모릅니다. 41로 시작하는 상표출원번호를 가지고 특허출원했다고 뻔뻔하게 선전합니다. 이렇게 꼼수를 부립니다. 정말 인생이 불쌍합니다

번호가 중요한게 아니라 내용이 중요한것인데요. 일반분들은 상표나 특허출원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무엇을 발명하여 어떻게 냈는지 설명은 없고 그럴싸하게" 상표출원번호를 가지고 특허번호라고 보여주면 ~와 !먼가 있다!라고 생각하게 될수 있기에 그런것을 악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꾸라지는 늘 저런식이네요.(누구나 어렵지 않게 낼수 있는것입니다.)

(고객만족 대상, 창조경영 대상, ceo 대상등 돈주고 "대상" 받고 상 받았다고 홍보하기) 

(돈주고 산 발마사지 자격증을 가지고 중의학 자격증을 취득하였다고 보여주며 홍보하기 )- 정말 이런 곳이 있습니다. 

명동에 이런곳이있다면 안되겠죠? 근데있을수도 있겠죠?

- 네이버 지도 수두룩한 후기글. 댓글알바, 평점, 조회수 조작후 '전국최대치'라고 거짓광고 하는 사주카페 -

- 방송에 나오고 싶어서 환장한 사주카페 (이런매체에 혹하지 마시고 이론이나 내용이나 학문의 질적 수준을 보십시오. 광대노릇하며 tv에나왔다고 유명하다고 블로그나 가게홍보하며 헛소리하는 곳이 많기 때문입니다.) -

 가상 현실 소설 쓰기입니다. 오래전에는 지금처럼 사주카페가 우후죽순 생겨나기 전에는 한 가게에 상담 선생님이 7명 있었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지금처럼 사주카페가 많지 않았을 당시 보통 그냥 오는 손님이 아닌 예약을 해서 자신을 찾아오는 손님이 하루에 2팀에서 많게는 6~7팀이 찾아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한 사람만 찾아오는 사람이 1년이라는기간동안 딱 2팀정도 있었죠. 아마 신기록일 겁니다.

 언젠가 다른선생님들은 자기 예약손님들 상담해 주느라 정신이 없는데 그 틈에 신문사에서 촬영하고 싶다고 찾아옵니다. 다른 배테랑 선생님들은 예약이 많고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는데 한가롭게 놀고있던 그 한사람밖에 없는 터라 마지못해 가게에서도 인터뷰를 하게 합니다. 바빠서 못하는분 뿐만아니라 얼굴팔리기 싫어하는분도 있었습니다.(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고 빈 깡통일수록 소리가 요란한법~)

 그러더니 그 한명은 같이 일하는 다른 선생님들은 신경쓰지도 않는 그 자료를가지고 그걸 기회다 싶어서 자신이 신문사에 나왔다고 대서특필하기 시작합니다.  인터넷광고에 재미가들려서 그 후부터 TV나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연예인들과 말장난이나 광대노릇을 하면서, 그 촬영한것을 오로지 광고에 이용하기 위해서, 얼굴을 내밀기 위해 물불 안가리고 노력합니다. 인터뷰 안시켜줬으면 큰일날뻔 했습니다. 그 후 그걸로 안되겠는지 고졸이면서 유명한 대학원을 나온것처럼 거짓학력 , 거짓상장들로 도배를 하기 시작합니다( 특기는 오로지 홍보를 하기위한  자랑하기식 뉴스,신문,방송 동영상 수집과 편집해서 블로그에 광고하고,  옷 깔끔하게 차려입고 대중매체를 통해 유명한 것처럼 포장하기)

예를들어 ) 

돈주고 '대상'  받기 , 모두가 대상 참 희안한 상,  존경받는 'ceo 대상'<창조경영,신뢰경영 등등>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1&ie=utf8&query=%EB%8F%88%EC%A3%BC%EA%B3%A0+%EB%B0%9B%EC%9D%80%EC%83%81

외국어를 한마디도 못하면서 외국에서 받은 거짓 면허증을 선전합니다. (야매로 산 발마사지 자격증이 중의학 자격증으로 둔갑합니다. 그리고 중의학 자격증을 취득하였다고 대서특필또한 네이버등의 지도댓글 과 평점, 조회수등을 조작해서 도배를 하여 선전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거짓도배를 하는데 방송못타면 바보되는거죠?  웃긴건 매스컴에 얼굴은 자기가 내밀고 실제 상담은 거의 다른 사람을 시키는 꼼수를 부립니다. 방송은 편집을 잘하기 때문에 좋은 내용만 내보내기 때문에 오히려 더 편하고 안전하죠.(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고 빈 깡통일수록 소리가 요란한법~) 이렇게 거짓말을 해놓고 나중엔 한번만 봐달라고 전화로 징징 웁니다. 그리고 또합니다.

그러나 몇몇 우매한 일반분들은 매스컴을 악용하여 거짓말을 만들어내며  그럴싸하게 포장하면서 선전하면 그게 다인줄 믿어버리기 쉽습니다.

사주명리를 실제 학문으로서 인정받아야 됩니다

 
 
 

 
 
 

상호: SHARP 사주 CAFE / 서울 중구 충무로1가 24-20 3F SHARP / 사업자 등록번호: 201-17-85347 /
Tel : 02-776-1378
상담시간:12:00- 22:00 (연중무휴)

Copyright (C) 2014 Sharp.co..ltd. All right reserved.
;